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회원인증 한번에 제휴사 앱까지"…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삼성카드 회원인증을 통해 제휴사 어플리케이션(앱)에 회원가입, 로그인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절차를 대폭 간소화해 편의성을 높이고 블록체인 기반으로 설계돼 보안성이 높다.

삼성카드는 이 서비스를 버거킹, 중고나라, 아이파킹 등 3개 제휴사 앱에 적용했다.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해당 제휴사 앱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삼성앱카드 앱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로그인할 수 있다.


또 삼성카드 앱, 앱카드 앱, 탭탭(taptap) 앱의 '생활앱' 메뉴를 통해서도 버거킹, 중고나라, 아이파킹 등 3개의 제휴사 앱 이용 시 '삼성카드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서비스 오픈 기념,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버거킹 세트 메뉴 업그레이드 쿠폰, 아이파킹 주차 2000원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 중고나라에서는 추첨을 통해 LED TV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