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생활에 꼭 필요한 보험상품을 온라인 다이렉트로 신청할 수 있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 집들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 접속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S8 64기가 모델을, 2등 5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선물하기' 메뉴에서 필요한 보험을 둘러본 고객과 '여행자보험','골프보험','금융사고보상보험'을 지인에게 선물한 고객에게는 각각 2~3배의 갤럭시 S8 당첨 확률이 주어진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10개 보험사의 50여개 상품이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험 상품 선택부터 신청까지 완료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 오픈 초기 대비 일평균 방문자수가 4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찾는 고객이 늘었다"며 "향후에도 디지털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