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英 여왕 생일행사 빛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6초

영국상공회의소 주관 행사 주한 외국대사 등 400여명 참가…차원이 다른 영상, 관람객 잊지 못할 경험

[아시아경제 류정민 기자] LG전자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행사에 'LG SIGNATURE(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전시했다.


LG전자는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만 91세 생일 행사(Queen’s Birthday Ball)에 65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2대를 비롯해 LG 올레드 TV 4대를 설치했다.

주한 영궁상공회이소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는 디스플레이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선택했다.


英 여왕 생일행사 빛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LG전자가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서 열린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행사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전시했다.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AD

각국의 영궁상공회의소는 해마다 5월 말에서 6월 초 사이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한다. 경매 이벤트를 열어 얻은 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다.


LG전자는 국내 행사에서 주한 외국대사, 국내외 기업인 등 400여 명을 상대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선보였다.


주한 영국상공회의소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통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기념 영상 ▲올해 행사 주제인 셜록 홈즈(Sherlock Holmes) 영상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광고 ▲자선단체 홍보 영상 ▲후원사 홍보 영상 등을 상영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설치 시 두께가 4㎜도 안 된다.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듯한 월페이퍼 디자인에 궁극의 화질을 더한 제품이다.


65형 제품은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7에서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했다. 다수의 평가 기관, 유력 매체들의 성능 평가결과 최고점 및 만점을 받으며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올레드 TV는 픽셀 하나하나가 빛을 내기 때문에 빛샘 현상이 없어 현존하는 TV 중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색을 보여준다"면서 "좌우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이 왜곡되지 않아 관람객이 많은 행사장에서도 최적"이라고 설명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는 "뜻 깊은 행사에서 LG의 앞선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차원이 다른 화질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숀 블레이클리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대표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기념하고, 한·영 양국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행사에서 LG전자의 지원을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LG전자와 다양한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