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영,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신영,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분양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조감도 / 신영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인천 구도심인 구월동에서 새 복합단지 분양이 시작된다. 신영은 내달 2일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39-7일대 1만3900㎡에 들어서는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3층 규모다. 업무용 1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 주거용 3개동 등 총 5개동으로 구성된다.


이번 분양에서는 주거시설인 아파트 376가구와 오피스텔 342실에 대한 공급이 먼저 이뤄진다. 아파트 ▲75㎡(전용면적) 26가구 ▲84㎡ 298가구 ▲95㎡ 52가구와 오피스텔 29㎡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주거시설 분양을 시작으로 업무 및 대규모 상업시설에 대한 분양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점은 구도심의 풍부한 주거인프라다. '인천 행정업무타운' 중심에 입지하며 인천지역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인 가천대 길병원은 물론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신세계백화점, 구월동로데오거리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행정타운에 입지하는 만큼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시청역과 예술회관역 ? 인천지하철 2호선 석천사거리역이 도보 5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GTX B노선이 인천시청역에 개통될 예정이다.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오피스텔 의 경우 흔히 볼 수 있는 현관-주방-거실-침실의 일자 구성에서 벗어나, 거실-주방이 전면에 배치된 2-베이 평면으로 조성된다. 의류 수납·파우더장·거울로 구성된 약 2.7m의 침실 붙박이장과 주방 키큰장 등의 수납특화가 적용된다.


'인천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28-4·5에 조성돼 있다. 입주는 2020년 11월말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