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22일부터 3박4일 동안 서울시 새마을회와 함께 '제34회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초청행사'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에는 충북 옥천 청성초등학교, 증약초등학교 대정분교 어린이 27명을 초청해 ▲신한은행 어린이 금융체험교실 ▲국립중앙박물관 및 난타공연 관람 ▲잡월드 체험 ▲청와대 및 놀이공원 방문 등 다양한 도시문화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초청행사 첫날 금융체험교실에서는 금융교육 전용체험관인 '신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통장과 카드를 만들고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금융거래를 직접 해볼 수 있는 체험 교육이 마련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금융 소외지역 아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꿈나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1985년부터 도서벽지 어린이 초청행사를 시작해 현재에 이르고 있으며 ▲한양도성 원정대 ▲문화공연 나눔 ▲사랑의 케익만들기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 등 미래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