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DFD 멤버십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DFD 멤버십 모바일 앱은 한 번의 로그인 만으로 DFD 그룹의 모든 온라인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IOS용 앱은 5월 중 론칭될 예정이다.
DFD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는 소다, 마나스 등 DFD 라이프.컬처 그룹이 보유한 브랜드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제화, 의류, F&B 등 DFD 라이프.컬처 그룹 내 브랜드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내에서 사용 가능한 상시 할인 쿠폰과 함께 미션 스탬프 기능이 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소다, 슈스파, 마나스, 더플렉스 등 제화 브랜드와 의류 브랜드 보그너, 커터앤벅,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그룹이다. 최근에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오는 27일 가평에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오픈, 기념 무료 콘서트를 함께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효린, 린, 김동욱 등 가수들과 소노리떼, 포시즌 등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풍성한 볼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플레이노모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인다. 올해는 캐리어뿐만 아니라 캐리어 커버와 안대, 목베개까지 출시하며 상품군을 확대했다.
올해 선보이는 캐리어는 ‘키스미 샤이걸’과 ‘아이코닉 샤이걸’ 두 가지 디자인이다. 크기와 색상에 따라 총 6종으로 출시된다. ‘키스미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 시그니처인 눈 아이콘과 입술 마크 패턴으로 여행을 떠나는 설렘을 표현했다. 민트와 바닐라, 그레이 등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아이코닉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를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을 화사한 코랄핑크 색상에 표현했다. 두 가지 디자인 모두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을 적용했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하고 내부 고정밴드와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캐리어 구매 시 스크래치 방지용 반투명 비닐 커버를 함께 증정한다.
한편, 캐리어 커버와 여행용 안대, 목베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캐리어 커버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스크래치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화사함을 더해 짐을 찾을 때에도 유용하다. 각각 두 가지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안대와 목베개는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브라바도에서 의류 상품에 음악 콘텐츠를 경쾌하고 캐주얼하게 녹여낸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상품은 롤링스톤스, 런디엠씨, 밥 말리, 투팍, 건스앤로지스, 비틀스 등 다양한 장르의 전설적인 아티스트의 로고와 아트웍을 활용한 프린팅 티셔츠를 주력 상품으로 한다. 셔츠, 야구 저지, 여성 크롭티, 에코백, 모자 등으로 구성되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