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갖고 싶었던 패션 아이템 싸게 사는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패션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세일을 진행한다.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갖고 싶었던 패션 아이템 싸게 사는법 사진제공=DFD
AD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소다 구두는 1만9000원부터, 슈스파는 3만원부터 마나스와 플렉스는 3만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와 닥스 구두도 약 5만원 대 부담 없는 가격대부터 시작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높은 굽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한 미들힐부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의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 브랜드들은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착화 시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과 풍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한국 골프웨어다. 이번 패밀리 세일을 통해 좀 더 친근한 가격대로 선보여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패밀리 세일은 나인블럭 중대동점 지하 1층 DFD멤버스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갖고 싶었던 패션 아이템 싸게 사는법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가 2017년 봄여름 시즌 미스 두 컬렉션 출시 기념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모든 반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7년 미스 두 컬렉션의 신제품 엄지 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19일부터 31일까지는 매장을 방문해 미스 두 컬렉션 엄지 링 SNS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엄지 링 세트를 증정한다.


미스 두 컬렉션은 싱그럽고 화사한 봄의 기운과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루비, 브라운 다이아몬드, 블루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의 유색 보석과 작은 볼, 레이스 라인의 디테일이 만나 다채로운 매력을 더해준다. 이번 컬렉션에서 제안하는 포인트 스타일링 엄지 링은 하나의 반지 또는 여러 개 반지를 레이어드해 착용할 수 있다.


갖고 싶었던 패션 아이템 싸게 사는법 사진제공=푸마

푸마가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발레슈즈를 연상케 하는 ‘크리퍼 보우 샌들’을 출시한다. ‘크리퍼 보우 샌들’은 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리한나가 푸마 크리퍼 스니커즈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샌들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리한나의 상징인 크리퍼 밑창을 기본으로 발등의 리본 장식이 매력을 더한다. 리본과 연결된 끈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리본끈 스타일링은 최근 다양한 국내외 스타들의 일상 패션에 포착되며 핫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신발 가죽 사이를 통과하는 리본끈으로 발목을 덮으면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고 반대로 발목 아래까지만 매듭지어 우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내추럴, 실버 핑크, 핑크 틴트 등 세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