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동나비엔, KSQI 보일러부문 '우수콜센터'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경동나비엔, KSQI 보일러부문 '우수콜센터' 선정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보일러 산업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우수 콜센터 선정으로 8년 연속 수상했다.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시스템 운영과 친절한 응대, 고객 편의 향상,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 영상지원 서비스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홍준기 경동나비엔 대표는 "고효율 친환경 기기를 기반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결 같은 자세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국가대표 보일러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