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쿠팡이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토케 브랜드 기획전'을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토케 코리아 온라인 공식 판매처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모차 구매 시 구매금액과 상관 없이 쿠팡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팡캐시를 추가로 적립해주며, 구매금액 별로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30만원, 80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만원, 5만원, 1만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스토케 유모차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스토케 익스플로리 V4 유모차'는 우수한 핸들링으로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고, 15단계 높이 조절로 테이블 높이에 맞춰 하이체어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발 받침대는 성장하는 아이의 다리 길이에 맞춰 조절이 가능해 다리를 편안하게 지지해 준다. 할인쿠폰 적용 시 125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10만원의 쿠팡캐시도 받을 수 있다.
'스토케 트레일즈 유모차'는 다양한 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게 바퀴의 공기압 조절이 가능한 '오프로드 휠'과 작은 크기로 일상에서 사용 가능한 '데일리 휠' 두 가지 중에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바퀴로 선택할 수 있다. 오프로드 휠 모델의 경우 할인쿠폰 적용가 146만6000원대다. 이밖에 '스토케 크루시 유모차' '스토케 2017 스쿠트 V2 유모차'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외출 시 유용한 유모차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따가운 햇살로부터 아이를 지켜주는 '스토케 유모차 파라솔'은 모든 스토케 유모차 섀시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레드, 퍼플, 블랙멜란지, 블랙, 그레이멜란지 5가지 색상이 나와 있다. 할인쿠폰을 적용해 7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스토케 이지고 카시트'는 별도 어댑터 없이 스토케의 모든 유모차와 호환이 가능하며 캐노피와 엑스트라 패딩, 5점식 안전띠로 편안하고 안전한 외출을 돕는다. 이밖에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베이비세트' '스토케 플렉시바스 신생아용 서포트' 등 유아식탁의자와 유아욕조도 구비돼 있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그동안 쿠팡은 우수한 품질의 유아동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스토케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스토케 브랜드 기획전 기간 동안 할인쿠폰과 쿠팡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