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정의달, 독서의 즐거움을" 쿠팡, 유아동 도서 최대 15% 적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3초

"가정의달, 독서의 즐거움을" 쿠팡, 유아동 도서 최대 15% 적립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유아동 도서 구매 시 최대 15% 쿠팡 캐시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커머스 최대 규모로 유아동 도서 상품을 판매하며, 삼성출판사, 키즈아이콘, 월드베스트, 애플비 등 유수 출판사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포함해 다양한 서적을 선보인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는 '아기 초점책 4권 세트' '튤립 사운드북 오감놀이 동요' '별초롱 그림책 20권 세트' '요술지팡이 이솝우화 20권 전집' '한글 12주 3권 세트' 등이 있다. 놀이책부터 학습 도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 28만권 이상의 유아동 도서가 구비돼 있다.

고객에게 편리한 화면 구성 및 검색 기능으로 연령별 도서, 유아 및 어린이 도서, 해외 원서 등 카테고리 별로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가정의 달 기간 동안 '유아 베스트 도서 50' '아이 눈높이에 맞춘 그림책 및 동화' '즐거움을 더해주는 사운드북' '인기 캐릭터 도서' 등 별도의 테마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1만8000권 이상의 베스트셀러 도서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주문 후 다음날까지 배송받을 수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로켓배송 도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나비드 베이세 쿠팡 이커머스 SVP(Senior Vice President)는 "독서 및 창의력 교육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종류의 유아동 인기 도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어린이가 책 읽기의 행복과 배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아동 도서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유아동 도서 중 갖고 싶은 책을 골라 쿠팡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3명을 추첨해 쿠팡 캐시 10만원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