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콩순이 등 4만여 개 로켓배송 인기 완구
최대 15% 추가 할인…연령별, 캐릭터별, 역할놀이 등 카테고리별 맞춤 제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쿠팡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4만여 개의 인기 완구 상품들을 최대 15%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는 쿠팡의 전체 완구 제품 중 로켓배송으로 판매하는 제품들로 다이노코어, 스텝2, 레고, 터닝메카드, 플레이도우, 콩순이,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상품부터 학습용, 놀이용 완구 등 다양하다. 특히 ‘쿠팡맨’이 주말을 포함해 언제나 다음날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한다.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연령별, 캐릭터별, 역할놀이, 실내·외 완구, 계절 완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분했다. 다이노코어, 포켓몬스터, 터닝메카드, 뽀로로, 타요, 로보카폴리, 시크릿쥬쥬 등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TV 캐릭터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은 국민 장난감으로 불리우는 블록놀이 상품도 선보인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레고10698클래식 라지 조립박스'는 스쿠터, 카메라, 개구리 등의 모양으로 조립이 가능하며, 집중력 및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쿠팡가 4만6000원대이다. '레고 듀플로 디럭스 기차 블럭세트 10508'는 12만4000원대, '레고 41150 모아나의 바다 탐험'은 4만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연령별로 학습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완구도 준비돼 있다. '브이텍 걸음마 학습기 보조기 한영버전'은 영어 공부와 걸음마 활동에 동시에 유용한 상품이다. 월령별 맞춤 영어 교육기능 및 전화놀이, 노래 따라 부르기 등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며 5만6000원대에 판매된다. 또 촉감감각완구인 '맨하탄토이 손감각발달 윈켈'은 1만4000원대다.
역할놀이 완구도 인기다. '콩순이 말하는 냉장고'는 음성 인식 기능이 있어 장난감 음식을 선반에 놓으면 상황에 맞는 대사를 할 뿐만 아니라 캐리어로도 변신이 가능한 제품으로 3만원대다. 쿠팡에서 직수입한 '키드크래프트 업타운 에스프레소 키친'은 17만원대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어린이날이 다가오면서 자녀와 조카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지만, 바쁜 일상으로 쇼핑할 시간이 여의치가 않다"며 "쿠팡이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완구 상품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