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은 11일 상하관 4층 4411호실에서 특성화사업단 확대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진강 단장과 호텔경영학과 최우성·김영현 팀장, 조리과학과 김영균 팀장, 이정림 서비스경영학과 연계전공 주임교수, 이희승 호텔경영학과장, 이승익 조리과학과장과 연구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연계전공자 졸업 사정위원회에 대한 내용과 실전 창업 교육프로그램 및 2017 Real World Project 모집 사항 및 면접 일정에 대해서 조율했다.
또한, 사업단 소속 학과 홈페이지 및 리플릿 개선 공모에 대한 각 학과 내용을 공유 했으며, 사업단의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한 사업단 안내 책자와 브로슈어에 대해서 검토했다.
이어, 3차년도 보고서 작성 스케줄과 작성 팀에 대한 논의와 해외취업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논의했다.
김진강 단장은 “연계전공에 대해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로 하며, 사업단 소속 학과 학생들의 연계전공에 대한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도록 밀착관리가 필요하다”며 “해외 취업 및 창업에 대해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한 사업단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