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시+]에이티젠, 스웨덴 셀마크와 태국 지역 공급계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에이티젠이 스웨덴 셀마크와 태국 지역 공급계약 체결로 새로운 아시아시장을 확보했다.


NK뷰키트를 개발해 판매 중인 에이티젠은 셀마크와 NK뷰키트의 태국 지역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356만달러(한화 약 40억원)이며 계약기간은 2017년 5월부터 3년간이다. 계약 전 협의에 따라 태국 판매인허가 승인은 상반기 중에 진행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곧바로 제품 공급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티젠은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셀마크의 주요 유통시장인 유럽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관계자는 “셀마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아시아의 새로운 시장을 확보했다”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남미, 유럽 등 미개척시장 진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전세계에 구축된 셀마크의 유통 네트워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상우 에이티젠 대표는 “본 계약은 셀마크의 영업망을 활용해 태국시장을 개척하고 주요 영업 기반인 남미 및 유럽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며 “세계적 기업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해외 시장에서 계속해서 가시적 성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