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GM, 신형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승 신청 고객중 추첨 통해 신형 크루즈 3대, 프리미엄 가전제품 등 제공

한국GM, 신형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5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 '시;크(시승하고 크루즈 갖자)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형 크루즈 시승을 신청하거나 상담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 선풍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 유명 프리미엄 가전제품도 사은품으로 마련했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5월 한달 간 시승 신청만 해도 신형 크루즈 3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대대적인 경품 행사인 시;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며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대규모 시승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시장 반응을 한 층 더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형 크루즈 시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구입 견적 상담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한국GM은 이달부터 신형 크루즈의 특장점을 3D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플랫폼 'V-쇼룸'을 전국 110여개 쉐보레 대리점에 설치,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한 층 높인다.


V-쇼룸은 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한 영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생생하게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의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을 경험하고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신형 크루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할부금 부담을 대폭 낮춘 72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신형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과 4.9%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해준다. 이 경우 한 달 할부금이 26만5000원으로 하루 1만원이면 신형 크루즈를 구입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