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로그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소울게이지’의 사전예약을 금일(2일)부터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게이지’는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을 비롯해 750vs750 대규모 세력전, 보스레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다. ‘OMG’, ‘게임뱅크’와 같은 대형 퍼블리셔를 통해 일본과 대만에 먼저 론칭했으며, 출시 직후 단시간에 10만 다운로드 달성하고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및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다.
디지털프로그는 ‘소울게이지’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HR 무기’, ‘닌자 코스튬 세트’, ‘루비 200개’를 100% 지급하고,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루비’를 최대 500개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디지털프로그는 “’리니지2 레볼루션’, ‘킹스레이드’, ‘파이널블레이드’, ‘요괴’ 등 국내 게임사가 직접 개발한 게임들이 작년 말부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데 ’소울게이지’가 이 흐름을 이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참신하고 다채로운 재미로 중무장한 ‘소울게이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