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흥군, 주요관광지 무료공공 무선인터넷 설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고흥군, 주요관광지 무료공공 무선인터넷 설치 전남 고흥군이 올해부터 오는 2019년까지 관내 주요 관광지에 무료 공공 와이파이(Wi-Fi)를 설치한다.
AD


[아시아경제 최경필 기자]전남 고흥군 주요관광지를 찾는 방문객들은 무료로 와이파이를 쓸 수 있게 된다.

고흥군은 올해부터 오는 2019년까지 관내 주요 관광지에 무료 공공 와이파이(Wi-Fi)를 설치한다고 2일 밝혔다.


군은 지난달 5일 ‘가고싶은 섬’ 연홍도에 이어 지난주에 해창만과 팔영산 오토캠핑장에 무선 인터넷(Wi-Fi) 설치를 완료했다.

무선 인터넷(Wi-Fi)은 스마트기기 무선네트워크 검색목록에서 ‘Public WiFi Free’를 접속하면 가입 통신사와 관계없이 무료로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흥군 관계자는 “관광지 무료 공공 와이파이 설치로 고흥을 찾는 관광객들의 편의제공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연차적으로 주요 관광지를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지난 2013년부터 3년간 군민들의 이용이 잦은 전통시장, 터미널 등 다중집합시설과 공공 복지시설 42곳에 공공 와이파이(Wi-Fi)를 설치한 바 있다.




최경필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