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특별한 날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션 업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다와 소다 글로벌 브랜드 더플렉스가 감사의 달 5월 맞아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다의 미들힐, 캐주얼 로퍼, 더플렉스 플랫슈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다의 미들힐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골드 앞 코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아이템으로 독특한 V라인이 발등을 감싸주어 한층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부담 없는 5cm의 굽으로 우수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베지터블 가죽의 캐주얼 로퍼는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착용감이 편안한 아이템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격식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더플렉스 플랫슈즈는 고급스러운 메쉬 소재와 펄 소프트 레더가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사피나 소재, 스넥 프린트 레더가 더해진 플랫슈즈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특유의 유연한 소재감과 착용감은 스타일까지 겸비했다.
닥스 셔츠가 가정의 달을 맞이한 '힐링 트레블 셔츠'를 출시 했다. '힐링 트레블 셔츠'는 화사한 컬러감의 체크패턴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와인 컬러와 블루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된다. 와인 클러 빅 체크 셔츠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착용시 얼굴톤을 환하게 밝혀 준다. 시원한 블루 컬러 빅 체크 셔츠는 구김소재가 없는 울 혼방 소재 제품으로 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남성들의 스타일을 더욱 편안하고 품격있게 만들어 준다. 시원한 린넨 소재의 솔리드 셔츠와 블루, 그린 컬러가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타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어반 스타일이다.
화사한 와인 컬러의 빅 체크 셔츠는 착용 시 얼굴톤이 밝아 보이는 특징이 있다. 한편 시원한 블루컬러 빅 체크 셔츠는 구김 소재가 없는 울 혼방 소재 제품이다. 시원한 린넨 소재의 솔리드 셔츠와 블루,그린 컬러가 자연스럽게 매치된 체크셔츠는 타이 없이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어반 스타일이다.
플릭플락에서 30주년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국 스와치 직영 매장과 면세매장에서 플릭플락 어린이 시계를 구입하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북을 선물로 함께 증정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에서는 다양한 어린이용 선물을 증정하는 롤러보드 이벤트, AK플라자 분당 매장에서는 그림을 그리고 풍선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