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헬로카봇 "어린이날 KBS 1TV서 '지구를 부탁해' 방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헬로카봇 "어린이날 KBS 1TV서 '지구를 부탁해' 방영"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손오공은 가족용 애니메이션 '헬로카봇'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헬로카봇 스페셜:지구를 부탁해'를 방영한다고 2일 밝혔다.

헬로카봇 스페셜:지구를 부탁해는 어린이날인 5월5일 오후 2시20분부터 KBS 1TV에서 방영된다. 5월6일에는 오후 5시부터 투니버스에서 각각 총 4편의 에피소드가 약 1시간 가량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헬로카봇 스페셜은 매 시즌마다 새롭게 등장했던 헬로카봇의 슈퍼 히어로인 초대형 합체 카봇들이 총 출동한다. 강력한 파워를 지닌 5단 합체 카봇 '펜타스톰'과 경찰특공대 'K-캅스', 재난 전문 구조대 '마이티가드', 거리의 안전을 지키는 대중교통 수호대 '로드세이버'까지 총 4개의 초대형 합체 카봇이 등장해 지구에서 일어나는 각종 재난과 사건 및 환경오염을 해결한다.

드래곤 카봇 '골드렉스'와 늑대 카봇 '트루' 고릴라 카봇 '우가바' 등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카봇들이 하늘과 땅을 넘나들며 마이티가드와 K-캅스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임무를 멋지게 완수해 낸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은 한국의 정서와 일상이 녹아있는 소재와 스토리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스페셜편은 대형 합체 카봇들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헬로카봇은 '2017 세이브더칠드런 국제어린이마라톤' 서포터즈로도 참여한다. 어린이날인 5월5일 세종시를 시작으로 부산, 군산, 대구, 서울 전국 5곳에서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는 6~16세 아동을 동반한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 전액은 라오스와 우간다 지역의 5세 미만 영유아 살리기 사업에 사용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