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금일(28일) 오후 7시 모바일 액션 RPG ‘녹스(NOX)’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1위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방송이다. 전 FPS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이번 주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녹스’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중원게임즈가 개발하고 녹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녹스’는 자신만의 스킬을 조합하는 ‘연계 스킬’과 시간을 지배하는 ‘매트릭스 시스템’, 특별한 조건에서만 발동하는 ‘수호석 시스템’ 등을 통해 액션성을 극대화한 모바일 액션 RPG다. 지난달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오픈 3일 만에 인기 및 매출 상위권에 진입한 바 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추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사전예약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과 '구글 기프트카드'가 지급되고, 유저 커뮤니티 '녹스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