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뷔X박보검, 영상으로 공개한 행복한 제주 여행…"막 찍어도 뮤직비디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뷔X박보검, 영상으로 공개한 행복한 제주 여행…"막 찍어도 뮤직비디오"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와 배우 박보검이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사진=유튜브 '봄날(APR 15, 2017 12:08 - APR 17, 2017 07:14)' 영상 캡처
AD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김태형)와 배우 박보검의 달콤한 제주도 여행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박보검은 21일 유튜브에 '봄날 (APR 15, 2017 12:08 - APR 17, 2017 07:14'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그는 "매일매일이 '화양연화(花樣年華)' 같기를. May our everyday be the most beautiful moment in life."라는 글을 함께 덧붙였다


약 27초의 짧은 영상은 두 사람의 제주도행 비행기 티켓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초지의 말을 구경하고 유채꽃밭을 걷는 등 제주도 구석구석을 여행하는 과정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편안한 분위기도 느껴진다.

박보검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직접 영상을 편집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도 영상의 링크를 게시했다. 해당 트윗은 방탄소년단의 계정에도 리트윗됐다.


한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막 찍어도 뮤직비디오네", "모든 걸 내팽개치고 영상을 보러 왔다", "(유튜브에) 싫어요 누른 일곱 사람 나랑 싸우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