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배우 오연수가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LBL 여름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LBL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오연수의 감각적인 여름 패션이 담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공개한 LBL 광고는 시원한 바람 속 흔들리는 커튼과 자연의 텍스처를 담았다. 대리석으로 여름의 느낌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오연수는 기분 좋은 여름날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미소와 감성적인 포즈로 고급스러운 일상을 표현했다.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와 함께 오연수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여름 패션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름 대표적 소재 린넨을 활용한 재킷과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쿨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재킷에 심플한 이너를 매치해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네크라인과 소매단 롤링 니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린넨 원피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LBL은 오연수와 함께한 여름 광고 공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 상품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LBL 여름 상품 기대평’ 댓글 달기 이벤트다. 오는 25일까지 LBL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름 상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린넨 머플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연수가 광고 속 선보인 린넨재킷과 원피스는 오는 20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