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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점포 방문 전 '상담예약서비스' 시범운영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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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뱅킹 '신한S뱅크' 통해 미리 예약…은행서 대기시간 줄여

신한은행, 점포 방문 전 '상담예약서비스' 시범운영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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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이 필요한 업무와 원하는 시간을 사전 예약을 통해 지원하는 '상담예약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55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우선 실시된다. 신한은행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S뱅크'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방문을 원하는 지점을 지정하면 배정된 직원이 상담업무에 필요한 서류 등을 사전 안내하며 일정을 재확인한다. 이후 고객이 예약한 시간에 영업점을 방문하면 예약 현황을 확인한 뒤 대기시간 없이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예약서비스를 통해 가능한 업무는 예금신규, 은퇴설계 등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와 대출 업무 등이다. 시범 운영 기간 동안에는 영업점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상담예약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고객만족 1위 은행의 위상을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활용하고 예약서비스 이용패턴을 분석하여 서비스를 개선하고 실시 영업점을 대폭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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