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붉은 철쭉으로 물든 곡성에서 봄을 즐겨보세요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붉은 철쭉으로 물든 곡성에서 봄을 즐겨보세요
AD


"곡성 한바퀴 여행_꽃바람 섬진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이번 주말 곡성으로 떠나보세요~~! 붉은 철쭉꽃으로 물든 섬진강변에서 꽃따라 마음따라 여유로운 봄꽃여행을 즐길 수 있다.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코시린 겨울여행에 이어 봄여행으로 ‘곡성 한바퀴 꽃바람 섬진강’ 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하루여행으로 ‘토란화전 만들기’, 1박 2일 숙박여행으로는 토란화전 별헤는 시골밤체험, 곡성 침실습지 탐험 등의 테마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위주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하루여행은 오는 4월 22일과 5월 6일, 13일 토요일에 3회 운영한다. 붉은 철쭉이 만개한 섬진강변을 증기기관차로 즐기며, 봄꽃 가득한 강변에서 꽃잎을 따서 토란화전을 부치고, 자전거를 타고 섬진강을 따라 달리다 보면, 두계외갓집체험마을에서 마음까지 푸근해지는 시골할머니 밥상이 기다리고 있다. 참가비용은 성인 19,000원 소인 14,000원이다.

붉은 철쭉으로 물든 곡성에서 봄을 즐겨보세요


1박2일 여행은 곡성 강빛마을에서 숙박하는 상품으로 오는 4월 29일, 30일에 1회 운영한다. 도깨비마을 숲놀이터에서 촌장과의 그림책 읽기, 별헤는 시골밤체험, 국가습지로 지정된 침실습지에서 자전거 타기 등은 오염되지 않은 곡성 섬진강에서 꽃바람에 설레는 감성여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참가비용은 성인 88,000원 소인 62,000원이다.


참여인원은 선착순으로 회당 40명을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여행사 섬진강두꺼비(010-2692-1758)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곡성한바퀴 꽃바람 섬진강’ 여행상품은 한국관광공사와 전라남도에서 지원하는 여행상품으로 곡성관광두레와 공동 기획하여 운영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직접 수익이 발생할 수 있도록 농촌체험마을과 연계한 주민주도형 공정여행상품을 계절별로 운영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