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몬스 침대, '케노샤 프래그런스 컬렉션'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시몬스 침대, '케노샤 프래그런스 컬렉션'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케노샤 프래그런스(Fragrance)'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래그런스를 비롯해 세련된 디자인의 침구,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노샤 프래그런스는 조향 역사가 오래된 프랑스 현지의 전문가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오랜 연구 끝에 찾아낸 최적의 원료 배합률로 만들어낸 감각적인 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케노샤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매혹적인 머스크향의 '에스터 딘' ▲중성적인 느낌의 '핀율' ▲상쾌하면서 그윽한 나무향의 '마린 벡터'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키신' 등 네 가지 종류의 향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캔들, 디퓨저, 린넨 스프레이, 향낭 형태로 제작해 총 16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디퓨저와 캔들의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성이 뛰어나며, 주머니 형태의 향낭은 옷장이나 침구 보관함 등에 넣어 은은한 향을 즐기기에 유용하다. 또한 패브릭 섬유 전용 탈취제인 린넨 스프레이는 항균, 탈취, 정전기 방지 성능을 갖춰 침구나 의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최근 집 안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스몰 럭셔리 아이템으로 홈 프래그런스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케노샤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시몬스만의 감각이 묻어나는 깊고 부드러운 향으로 공간에 품격과 여유를 더해주기 때문에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도 매우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