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몬스 침대, 부산에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열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시몬스 침대, 부산에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열었다
AD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오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오는 8일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부산에 오픈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인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최대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국내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테마별로 공간이 구성돼 있어 한국 시몬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은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독보적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다. 한국 시몬스의 고유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 시스템은 물론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한 '레이어링' 등을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에 들어서자마자 마주하게 되는 1층에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돼 있는 '블랙 멘션'과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시작으로 침대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브랜드의 역사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2층에 위치한 또 다른 공간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돼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침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약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장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