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간단한 미션 참여로 인기 모바일게임의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리니지 레드나이츠’로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5만 원 상당의 ‘실렌의 투박한 파편’을 제공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의 대표 IP(지식재산권)인 ‘리니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RPG다. ‘리니지’의 대표 몬스터들을 귀여운 ‘소환수’ 캐릭터로 재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며, 원작의 ‘혈맹’을 계승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비롯해 점령전, 요새전, 공성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오는 30일 출시 이후 최대 규모에 해당하는 업데이트 ‘반격’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판도라’, 신규 레이드 보스 ‘파프리온’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고, 요새전과 점령전이 전면 개편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여명for Kakao’, ‘아덴’, '프로야구H2’, ‘요괴’, ‘뮤오리진’, ‘별이되어라for Kakao’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원티드 킬러for Kakao', ‘노블레스 with NAVER WEBTOON’, ‘탄: 끝없는 전장’, ‘리니지M’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일일 유저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