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트라이프생명, 본사 직원 현장 체험 프로그램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메트라이프생명, 본사 직원 현장 체험 프로그램 실시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본사 직원들의 보험영업 현장 이해도 증진, 재무설계사와 지원부서 간 협업 강화를 위해 직원들이 직접 현장을 경험해볼 수 있는 '필드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메트라이프생명 직원들이 자사 재무설계사와 1대 1로 팀을 이뤄 동행하며 실제 보험영업 현장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메트라이프생명의 핵심 영업채널인 전속설계사 조직과 독립판매대리점(GA) 채널의 현장업무에 모든 직원이 참여하게 된다.


우선 팀장급 및 영업지원업무 부서 직원 99명이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상·하반기 각각 6차례씩 총 12회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0일을 시작으로 팀장급 직원 총 44명이 상반기 1차 프로그램에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오전 8시 오전 미팅을 시작으로 오후 5시까지 재무설계사의 일상적인 업무와 영업 활동을 직접 체험한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이번 현장방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약 370명의 직원을 업무 연관성에 따라 세 개의 그룹으로 나눠 2019년까지 3년에 걸쳐 실시할 계획이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