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무드 바탕으로 젊은 감성 결합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휠라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손잡고 협업 상품 '휠라 X 펩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휠라 헤리티지 라인을 바탕으로, 펩시의 젊고 역동적인 감성을 담았다. 화이트, 네이비, 레드로 구성된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러와 아이코닉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처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 이태원을 비롯한 휠라 메가스토어, 현대백화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현대백화점에서는 맨투맨, 후드티셔츠, 액세서리 등 일부 제품을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구성해 전개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