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 다음달 7일까지 '황금연휴 슈퍼패스'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최대 8만원 적립금, 사은품도 증정

신라면세점, 다음달 7일까지 '황금연휴 슈퍼패스' 행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다음달 7일까지 '황금연휴 슈퍼패스' 행사를 통해 최대 8만원 적립금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달 23일까지 150달러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2만명 한정으로 황금연휴기간(4월24일~5월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만7000원 적립금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으로 구성된 '특급 한정 골드팩'을 증정하고 있다.


이밖에도 지인ID를 등록하면 각각 4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고 등록된 지인과 합산 구매금액이 400달러 이상이 되면 1만원 문화상품권 2매를 추가 증정하는 '쇼핑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와 함께 지난 1년간 미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최대 5000원을 증정하는 '황금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푸시 알림을 수신 동의한 고객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단 3시간 동안 2회에 걸쳐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골든타임을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이달 16일까지 선불카드 최대 33만원의 혜택을 주는 '선불카드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황금연휴를 맞이해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긴 시간 동안 마음껏 즐기려 떠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탕진잼을 도움'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탕진잼'이란, 재물을 써서 없앤다는 '탕진'과 재미를 뜻하는 줄임말 '잼'을 합쳐 만든 신조어로써, 소소한 씀씀이를 통해 재미를 찾는 최근 젊은 세대들의 용어이다.


'탕진잼을 도움' 쿠폰은 오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면세점 회원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이달 18일부터 6월7일까지 30달러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탕진잼을 도움' 쿠폰 증정행사를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1명), 조말론 향수 100ml(2명), 입생로랑 립스틱(4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40명)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출국하는 사람으로 붐비는 성수기에도 스마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인천국제공항 매장 길 찾기'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운영 중에 있다. 이 기능은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고객이 ▲면세품 인도장 ▲브랜드 매장 ▲안내데스크 ▲탑승구 등 원하는 목적지까지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경로를 안내해주는 내비게이션 서비스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