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박시은, 내레이션 재능 기부 참여…세계 어린이 돕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배우 박시은, 내레이션 재능 기부 참여…세계 어린이 돕는다 배우 박시은이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한국컴패션'의 재능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박시은 인스타그램
AD


배우 박시은이 가난으로 고통받는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내레이션으로 재능기부에 나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박시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열심히, 내레이션 녹음 할 수 있어 좋은 기부"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박시은은 'I am Compassion'이라는 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시은은 녹음실로 보이는 곳에서 녹음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박시은이 참여하고 있는 'I am Compassion'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1:1로 결연하여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한국지사는 6.25전쟁 시절 전 세계인들에게서 받은 사랑을 되갚기 위해 2003년 설립됐다.


한국컴패션 후원자들은 자발적으로 어린이들을 돕거나 재능기부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우 차인표를 비롯해 가수 겸 프로듀서 심태윤, 송은이, 황보,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등 연예인 상당수가 뜻을 함께하고 있다.


한편, 박시은은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MBC '훈장 오순남'에 출연 예정이다. 오는 24일 첫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