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팡, "국내 최대 '유기농·친환경 전문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쿠팡, "국내 최대 '유기농·친환경 전문관' 오픈"
AD


6000여개 이상 유기농, 친환경 식품 판매
올가홀푸드, 상하목장, GNM자연의품격, 심플리오가닉 등 375개 이상 브랜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쿠팡은 유기농, 친환경 식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유기농-친환경 전문관'을 오픈 했다고 5일 밝혔다.


유기농-친환경 전문관은 국내 최대 규모로 국내외 공식 인증 기관이 검증한 다양한 유기농, 친환경 식품을 항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현재 쿠팡 유기농-친환경 전문관에는 단일 카테고리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약 6000여개 이상의 유기농, 친환경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상하목장, GNM자연의품격, 심플리 오가닉, 애니스 홈그로운 등 국내 유명 브랜드부터 유기농 전문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해외 브랜드까지 약 375개 이상 전세계 유기농, 친환경 브랜드 제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과일, 채소, 쌀, 축산, 수산물, 가공식품, 유아식품, 건강식품 등 제품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쿠팡은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유기농, 친환경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상품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나비드 베이세 쿠팡 이커머스 SVP(Senior Vice President)는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유기농, 친환경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은 쿠팡을 통해 모두 구입할 수 있도록 식품, 유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뷰티용품 등 유기농 제품 카테고리와 상품수를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유기농-친환경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유기농, 친환경 식품 구매시 최대 10% 즉시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