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삼성전자가 초프리미엄 QLED TV의 화질을 상징하는 체험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까지 온라인 캠페인 ‘자신만의 색을 찾아 보세요’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억가지 색상을 표현하는 QLED TV의 장점 컬러볼륨 100%를 상징하는 이벤트다.
참가자가 캠페인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로그인하면 참가자와 가장 어울리는 색을 추천받을 수 있다. 참여자는 분석 결과 나온 나만의 색을 사진에 입혀 SNS 채널에 바로 게재할 수 있고 #FindYourColor #QLEDTV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대표 색들을 감상할 수 있다.
퀀텀닷 기술을 기반으로한 삼성 QLED TV는 화질 뿐 아니라 TV가 놓이는 공간까지 배려한 제품이다. ‘투명 광케이블’ 하나로 TV 주변 기기들을 모두 연결하고 ‘밀착 월 마운트’ 디자인으로 TV와 벽 사이의 틈을 줄여 깔끔하고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이젤 스타일의 ‘삼성 스튜디오’ 스탠드 등 다양한 스탠드로 공간의 제약 없이 설치된 공간과 조화를 이룬다.
한승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혁신 제품인 QLED TV와 가장 좋아하는 나만의 색을 함께 찾아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