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데일리호텔, 테마별 미식 큐레이션 가이드 '올 댓 고메'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데일리호텔, 테마별 미식 큐레이션 가이드 '올 댓 고메' 론칭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모바일 호텔 예약 앱 데일리호텔이 다음달 1일부터 16일까지 레스토랑 큐레이션 '올 댓 고메'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올 댓 고메에서는 매월 다양한 테마를 선정, 테마별 큐레이션 레스토랑과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첫 번째 테마는 ‘이탈리안vs프렌치’다. 이번 기획전을 맞아 데일리호텔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숨겨진 미각을 자극하는 이탈리안 요리와 섬세한 조리 과정을 통해 새로운 맛과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렌치 요리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을 엄선했다.


데일리호텔 올 댓 고메에 선정된 대표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시즌스 호텔 보칼리노’에서는 허브로 맛을 낸 소고기 마케론치니, 셰프 추천 생선요리, 살구 아몬드 타르트 등 새로 임명된 유명 셰프의 코스요리를 30% 할인된 6만3000원에 맛볼 수 있다. 또한 정통 프렌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슈에뜨’에서는 대구와 금귤로 만든 블랑망제, 가자미 로스트, 채끝스테이크 등의 코스요리를 35% 할인된 7만34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올라(여의도 파크센터점), 스코파더셰프 등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크레아, 앙드뜨와 등의 프렌치 레스토랑이 데일리호텔 올 댓 고메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올 댓 고메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