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캄보디아 저소득 어린이에 옷·책·학용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B국민카드가 임직원들이 기증한 의류, 학용품, 도서 등을 모아 캄보디아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KB 해피 프렌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참가자들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평소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티셔츠, 바지, 점퍼 등) △신발(운동화, 슬리퍼 등) △학용품(연필, 지우개, 공책, 가방 등) △영문도서 △장난감 △위생용품(비누, 치약 등) 등의 물품 가져와 담은 '나눔상자' 100개를 제작한다.

이 상자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을 통해 캄보디아 프놈펜 및 썸므라옹톰 지역 저소득가정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이번 100상자를 시작으로 매월 임직원들의 물품 기증을 통해 연말까지 총 1000개의 '나눔상자'를 제작해 캄보디아에 보낼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모은 작은 정성들이 캄보디아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