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업회사법인 곡성매실(주), 제2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농업회사법인 곡성매실(주), 제2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AD


"곡성 매실산업의 세계화를 향한 도전과 열정으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은 곡성매실 재배농가의 자생조직인 농업회사법인 곡성매실 주식회사 제2기 정기 주주총회가 지난 29일 군민회관 열린마당에서 개최됐다.


2014년 10월 16일에 설립된 곡성매실(주)는 현재 384명의 주주가 활동하고 있으며, 곡성의 대표 농업인 조직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주총회는 의식행사, 생산자 교육 순으로 1부 행사를 마치고, 2부 총회를 가졌다. 행사 전에는 매실 시제품인 매실 천일염, 매실 크런치, 매실 마스크팩, 매실음료 등을 홍보하고 시식하는 행사를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유남숙 군의회 부의장과 김영종 농정과장은 인사말 통해 "곡성매실 주식회사는 지역이미지를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브랜드화하고, 및 개별농가를 통합시켜 시장 교섭력을 갖추어야만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고, 곡성매실주식회사가 우리 곡성 매실의 발전을 이끌어 매실 재배농가의 고소득을 창출하는데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했다.


또한 서중규 곡성매실 주식회사 대표는 “매실 가격 하락으로 매실재배농가의 경제상황이 어려운 것은 사실이지만 어려운 상황일수록 주주분들의 관심과 열정으로 어려움을 극복하여 더 크게 발전하는 주식회사가 되자”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