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매직, 청결한 '슈퍼아이스' 제빙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SK매직, 청결한 '슈퍼아이스' 제빙기 출시 슈퍼아이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SK매직은 아이스룸 살균 등을 통해 깨끗한 얼음을 만드는 '슈퍼아이스' 제빙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직수형 슈퍼아이스 신제품(모델명 SIM-I900C)은 큰 얼음(11g)과 작은 얼음(8g)으로 사이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 약 100여개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아이스룸을 갖췄다. 하루에 600개 이상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스테인리스 에바를 적용해 중금속 검출 걱정이 없고 국내 최초로 아이스룸을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자외선(UV)으로 99.9% 살균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슈퍼S에디션(모델명 WPUA400C)' 정수기도 출시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을 취수구(코크)에 적용해 디자인이 한층 고급스러워졌다. 또 사물인터넷 기능으로 제품 이상시 사용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상태를 알려준다.


이복수 SK매직 렌털마케팅실장은 "국내 직수형 정수기 시장 개척을 한 슈퍼정수기 출시에 이어서 슈퍼아이스와 슈퍼S에디션 출시로 시장 1위 자리를 더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접점의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국내 최고의 렌털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