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한국쉘석유주식회사와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10년 연속 윤활유 판매 세계 1위 기업인 쉘의 한국법인으로 지난 시즌부터 KBO 리그를 공식 후원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 최초로 전 구장의 베이스를 활용해 광고를 게재하고, 올해 처음으로 도입되는 비디오 판독 운영시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는 등 KBO와 함께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또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매월 KBO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인 '이달의 힐릭스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리그의 발전과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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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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