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리바다, 출퇴근시간 하루 4시간 무료 음악감상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가 봄을 맞아 내달 5일까지 '출퇴근 매일 4시간 소리바다가 무료해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리바다는 오전 7시30분~9시30분 출근시간 2시간과 오후 6~8시 퇴근시간 2시간 총 4시간 동안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매일매일 개인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아이스크림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소리바다는 테마음악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출퇴근시간, 누구든 들어보고 싶어할만한 테마들을 선정해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로 추천 선곡의 완성도롤 높였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며 느낄 수 있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음악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출퇴근시간 음악 감상으로 많은 이들에게 활력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소리바다는 현재 제주 호텔 숙박권 패키지 이벤트를 비롯해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영화 예매권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ndroid, i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