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설화수가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자음수ㆍ자음유액 랜턴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티 컬렉션'을 23일 선보였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티브인 등불 콘셉트를 반영한 이번 랜턴컬렉션은 설화수의 기본 라인을 구성하는 자음수와 자음유액 2종으로 출시됐다.
설화수 자음수는 젤 타입 한방 화장수로 깊고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충분히 적셔준다. 자음유액은 한뱡 영양 유액으로 말끔히 흡수돼 피부 결을 부드럽게 다듬어준다.
랜턴컬렉션과 함께 출시된 '익스클루시브 티 컬렉션'도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특별히 선보인 제품이다. 홍삼발효차, 매화차, 세작, 삼다연 제주영귤 4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에서 최초로 출시된 티 제품으로, 설화수의 미학과 오설록의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자음수 랜턴컬렉션 125ml, 5만7000원대. 자음유액 랜턴컬렉션 6만3000원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