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아하고 럭셔리하게 봄 패션 연출하는 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야외 나들이가 기다려지는 봄이 다가왔다. 나들이를 기다리는 여성들은 자신의 개성은 물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패션 또한 절대 놓칠 수 없기 마련. 우아하고 럭셔리한 봄나들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체인 미니백으로 사랑스럽게!

우아하고 럭셔리하게 봄 패션 연출하는 법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AD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체인 미니백을 선택해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해보자. 화려한 심플한 사각 형태에 티아라를 더한 퀼팅백은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줄 것이다.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핑크나 레드 컬러의 핸드백을 선택하자. 고급스러운 퀼팅 포인트와 활짝 피어난 꽃을 연상되게 하는 컬러감은 스타일링에 생기발랄한 느낌을 더해줄 것이다.


◆ 송마린 가방으로 우아함+실용성 둘 다 잡기


우아하고 럭셔리하게 봄 패션 연출하는 법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수납 공간이 넉넉한 가방을 선호한다면 tvN 드라마‘내일 그대와’ 속 신민아 가방으로 우아함과 실용성 둘 다 잡아보자. 우아한 화이트 컬러에 내추럴한 엠보가 돋보이는 스퀘어백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다.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미니멀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핸드백은 어떨까?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는 패션지수를 높여주고 시크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자아내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없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봄 나들이를 갈 때는 잘 고른 핸드백이면 멋스러운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손이 가벼울 수 있도록 어깨에 맬 수 있는 숄더백이나 토트, 크로스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