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제과, '가나 크리미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롯데제과, '가나 크리미츄' 출시 롯데제과 가나 크리미츄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제과가 초콜릿 제품 '가나' 라인업 확대를 위해 '가나 크리미츄'를 새롭게 내놨다고 17일 밝혔다.

가나 크리미츄는 팥 경단과 비슷하게 생긴 제품으로, 떡 가운데에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채우고, 겉에는 땅콩 분태와 함께 가나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달콤한 가나초콜릿에 쫀득한 떡, 바삭하고 고소한 땅콩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식감의 초콜릿을 느낄 수 있다.


초콜릿 주 소비층인 10~20대부터 30~40대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쫄깃한 떡과 고소한 땅콩을 추가해 새로운 식감의 디저트로 탈바꿈했다. 가격은 개당 2500원.

한편 가나는 1975년 출시 이후 매년 500억원 가까운 매출을 올리고 있다. 롯데제과는 올해 가나초콜릿 매출을 20% 이상 신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