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22일까지 카라카라 오렌지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렌지 개당 990원 특가…당도 높고 꽉 찬 과육

홈플러스, 22일까지 카라카라 오렌지 할인 판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22일까지 카라카라 오렌지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카라카라 오렌지를 개당 990원(특), 1190원(특대)에 선보이고 훼밀리 카드 회원은 대용량 상품을 5000원 할인된 가격인 9990원(봉)에 구매 가능하다(단, 점별 취급 품목 상이).

자몽의 붉은빛 과육과 오렌지의 단맛이 결합된 카라카라 오렌지는 비타민C 1일 권장량이 일반 오렌지 대비 약 20% 포인트 높은 150% 가량 함유돼 있고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풍부해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카라카라 오렌지는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우수해 오렌지 생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캘리포니아 청정지역에서 재배해 당도가 높고, 얇은 껍질 속에 꽉 찬 과육을 지니고 있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가 처음으로 카라카라 오렌지 국내 수입 물량 중 상당수를 확보해 시중 대비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다. 회사 측은 창립 20주년 신선식품 품질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외 파트너십을 통해 품질이 뛰어난 과일을 대규모 수입했다고 설명했다.


최별 홈플러스 과일팀 바이어는 "기존에 소량 취급하던 카라카라 오렌지는 매번 품절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과일이다"며 "창립 20주년을 맞아 넉넉한 물량을 확보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꼭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