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 독특한 콘셉트의 덱인 ‘드래곤 최종 진화형’ 소개
- 카드 상세 능력 및 공략법에 관한 정보도 시청자에게 전할 예정
‘섀도우버스’의 업데이트 및 신규 정보를 소개하고, 게임전문가들이 구성한 기상천외한 덱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헝그리앱TV의 예능 프로그램 ‘그림자 연구소’가 금일(14일)생방송된다. ‘그림자연구소’는 오늘 방송에서 독특한 콘셉트를 가진 ‘드래곤 최종진화형’덱에 관한 정보 및 공략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섀도우버스’의 새로운 덱은 ‘드래곤 최종 진화형’으로, ‘저승 드래곤’, ‘용소녀’, ‘디스 카드’로 구성된 각기 다른 세 가지 콘셉트로 이루어진 독특한 덱이다. 해당 덱들이 가지고 있는 카드의 상세 정보 및 공략법에 관련된 정보는 ‘그림자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림자 연구소’는 시청자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섀도우버스’의 새로운 메타를 창조해 나가는 헝그리앱TV의 신규 예능으로 진행자가 매 회 새로운 덱을 구성해 소개하고, 부족한 부분은 시청자들과 함께 보완하는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섀도우버스’ 전문가 ‘빅폴’과 ‘검은 성서’가 맡았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헝그리앱TV,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