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천만 혼잠 시대" 에이스침대, 1인가구 겨냥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천만 혼잠 시대" 에이스침대, 1인가구 겨냥 신제품 출시 에이스침대 BMA-1142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침대 산업에도 '1인 가구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지난해 싱글 침대 판매량이 전체 침대 판매량의 절반이 넘는 57.2%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에 거주하는 1인 가구의 비중이 늘어나며 싱글 침대를 찾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결혼적령기가 늦춰지고 결혼과 출산을 선택으로 생각하는 20~30대 가치관 변화에 따른 1인 가구의 증가가 침대 산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같은 흐름에 맞춰 에이스침대가 1인 가구를 겨냥한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테리어와 효율성에 초점을 맞춘 'BMA-1142', 'BRA-1443'이다.


BMA-1142는 공간이 넉넉하지 않은 1인 가구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두께감 있는 헤드보드는 상면, 좌측, 우측 모두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다양한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면 A타입, 더 많은 수납공간이 필요할 경우 하단에 세 칸의 수납장, 두 칸의 보관함이 있는 C타입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용 확장테이블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헤드보드 좌우측 어느 곳에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테이블 길이 조절이 가능해 좌식 책상, 화장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BRA-1443은 자연 그대로의 나뭇결 질감을 유니크한 형태로 조판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침실을 가장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만들고 싶거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싱글 가구에게 적합하다.


전체적으로 고급 월넛 무늬목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고, 헤드보드 형태 역시 편안하게 기대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곡선 형태로 디자인 됐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이 적용된 N타입의 제품을 선택하면 에이스침대만의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E타입을 선택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S(Super Single)사이즈와 함께 DD(Double)사이즈를 운영하고 있어 넉넉한 수면환경이나 결혼, 구성원의 확장 등 추가 침대 구매가 필요할 경우 활용도가 높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오는 31일까지 봄철 침대 구매 고객을 위한 'HAPPY NEW LIFE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200만원이상 구매 시 세사 차렵 이불세트, 350만원이상 구매 시 봄철 침구 위생과 건강을 지켜 주는 침구 청소기, 500만원이상 구매 시 호텔 베딩 세트 등을 제공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