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냉장고를 부탁해' 최민용, 첫사랑 '최강희' 찾은 네티즌에 "그걸 찾아내대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냉장고를 부탁해' 최민용, 첫사랑 '최강희' 찾은 네티즌에 "그걸 찾아내대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최민용이 첫사랑 최강희에 대해 언급했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피혜림 기자] 배우 최민용이 첫사랑에 대해 다시 입을 열었다.

1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출연한 최민용은 첫사랑을 찾아낸 네티즌들에게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최민용은 앞서 한 토크쇼에서 언급했던 첫사랑 이야기가 나오자 "와 그걸 또 찾아내대요?"라고 말해 자신의 연관검색어에 나오는 최강희가 첫사랑이 맞음을 시인했다.


최민용은 첫사랑 그녀에 대해 "봄만 되면 떠오르는 소중한 추억이고 봄에 프리지아 꽃이 나오고 달달한 향내가 나면 그날이 회상 된다"고 밝혀 낭만을 드러냈다.


또 최민용은 '냉부해'에 함께 출연하고픈 사람도 첫사랑 그녀였다며 직접 섭외하기 위해 연락을 했으나 중요한 작품을 촬영 중이라 함께 나올 수 없었다고 전해 아쉬움을 더했다.






디지털뉴스본부 피혜림 기자 pihyer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