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월, 벚꽃과 함께 영암왕인축제에 놀러오세요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4월, 벚꽃과 함께 영암왕인축제에 놀러오세요 영암군은 지난 10일 서울 명동거리 일원에서 녡영암왕인문화축제’와 ‘제6회 대한민국 한옥건축박람회’를 개최를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AD


"2017 영암왕인문화축제 서울 명동 홍보캠페인 대성황"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은 지난 10일 서울 명동거리 일원에서 '2017영암왕인문화축제’와 ‘제6회 대한민국 한옥건축박람회’를 개최를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홍보 캠페인의 메인 프로그램인 ‘왕인박사 일본가오!’퍼레이드는 왕인박사의 행적 중 가장 상징적인 사실인 도일(渡日)의 역사를 극적으로 연출하였고 퍼레이드 중간에 라퍼커션 및 캐릭터 퍼포먼스 공연은 이날 명동을 방문한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그 외에도 달마지쌀·무화과잼 등 농·특산물을 전시하고 영암의 특산물이자 대표적 간식거리인 대봉 감말랭이 등을 배포하여 오는 4월 영암군에서 펼쳐질 2017 영암왕인문화축제를 적극 홍보했다.


전동평 영암군수 내외와 영암군의회 이하남, 고화자, 김철호 의원을 비롯해 군서청년회원과 영암군 재경향우회원 등 2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홍보 캠페인에서는 창단 원년 첫 출전한 ‘IBK 기업은행 2017 설날 장사씨름대회’에서 두 체급을 제패하며 민속씨름의 절대 강자로 우뚝 선 영암군 민속씨름단 선수들도 홍보 캠페인에 참여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고 영암 출신의 국민가수 하춘화 씨도 캠페인 현장에 방문하여 명동을 찾은 팬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축제 홍보에 적극 나섰다.


전동평 군수는 이날 홍보 캠페인에서 관광객들에게 “영암군의 대표 축제인 영암왕인문화축제와 한옥건축박람회가 열리는 4월 6일부터 4월 9일까지 영암을 방문하시면 고품격의 문화행사와 체험행사, 다양한 영암의 먹거리 뿐만 아니라 화사한 100리 벚꽃 길에서 가족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 군수는 이어 “영암왕인문화축제는 3년 연속 문화관광 유망축제 선정과 올해가 축제 개최 20주년임을 감안해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축제로의 도약을 위해 프로그램을 더욱 세밀하게 가다듬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2017영암왕인문화축제’및 ‘제6회 대한민국 한옥건축박람회’는 4월 6일부터 9일까지 왕인박사 유적지와 목재문화체험장 이러원에서 열리며 ‘왕인박사 일본 가오!’퍼레이드와 YB(윤도현밴드) 빅콘서트,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명사 초청 토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