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 고액자산가 서비스 '프리미어 블루 멤버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VVIP 고객에게 종합 자산 컨설팅 등 3가지 특별한 혜택 제공
고객 자녀 경제 캠프와 NH투자증권 KLPGA 대회 초청

NH투자증권, 고액자산가 서비스 '프리미어 블루 멤버스' 실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NH투자증권이 고액 자산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어 블루 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프리미어 블루 멤버스 고객에게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 제철 먹거리 정기배송 서비스, 프리미엄 선물 등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란 전담 PB(Private Banker)를 중심으로 전문가 그룹이 고객에게 필요한 지역별?분야별 투자 솔루션을 제시하고 세무와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서비스다. 또한 프리미어 블루 멤버스 고객에게는 전국 유명 산지의 생산자와 직접 계약 재배한 최상의 상품으로 구성한 제철 먹거리를 연 3회 제공한다. 연 1회 제공되는 프리미엄 기프트는 호텔 숙박권, 뷔페 이용권, 스파 이용권, 골프장 무료 이용권, 와인 세트 등의 선물 중 고객이 한가지를 선택하면 원하는 날에 제공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VIP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6년부터 VIP 고객의 자녀를 위한 경제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농촌 체험 캠프, 입시 전략 설명회 등도 개최했다. 또한 5월 둘째주에 개최되는 NH투자증권 KLPGA 레이디스 챔피언 골프대회에 고객을 초청하고, 소속 프로선수들의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