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스위트홈]'M17' 의자, 인체곡선 설계·착좌감 극대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시디즈, 'M17' '필로' '펑거스'


[마이스위트홈]'M17' 의자, 인체곡선 설계·착좌감 극대화 시디즈 M17 시리즈
AD


본격적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시즌에 들어서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의자는 공간별로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최적의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시디즈의 'M17' 시리즈는 공간에 따라 식탁이나 테이블과 매치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바스툴이다. 다양한 컬러가 적용됐고 높이 선택이 가능해 다이닝, 독서, 휴식 등 공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내추럴한 원목 느낌을 살린 '우드형'부터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마감된 '좌판 패딩형', 등·좌판 모두가 일체형 쿠션인 '풀 패딩형'까지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인체의 곡선을 고려해 설계된 등·좌판은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바스툴의 특성상 몸의 무게 중심이 높은 상황임에도 높은 안정감을 기대할 수 있다. 의자에 걸터앉거나 내려올 때 몸이 부딪히지 않도록 좌판의 끝을 곡면으로 설계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필로'는 국내 최초로 좌식의자의 등판에 틸팅 기능을 접목한 제품이다. 오랜 시간 편안함을 제공한다.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할 수 있는 S-커브의 등판과 통기성이 좋은 메시가 적용됐다.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클라우디오벨리니가 직접 디자인한 기능성 스툴 '펑거스'는 다양한 공간에서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버섯을 연상시키는 흥미로운 형태와 높은 실용성으로 2017년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