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요와 함께 티타임" 24시간 표현한 '24각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광주요와 함께 티타임" 24시간 표현한 '24각 시리즈' 출시
AD


하루 24시간에 영감 받아 빛과 그림자로 흐르는 시간 표현
다관 세트, 머그, 접시 등 디저트 위주 제품 출시…이달 최대 30% 할인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전통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신제품 '24각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24각 시리즈는 조선시대의 백자 '각호'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해와 달이 뜨고 지고, 아침과 밤이 교차하는 하루 24시간에 영감을 받아 광주요만의 미감으로 디자인했다. 제품 표면 경계에 생기는 빛과 그림자의 그라데이션을 통해 흐르는 시간을 표현했다.

바쁜 하루 중 커피와 다과를 즐기며 잠깐 쉬어갈 수 있도록 다관 세트, 머그, 접시 등을 선보인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간단한 티타임을 통해 진정한 쉼과 여유를 찾을 수 있다. 봄처럼 싱그러운 연청, 청량하고 투명한 청백, 눈처럼 따뜻한 설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서로 다른 컬러 제품을 믹스매치해 사용해도 아름답다.


광주요의 도자 제품은 전통 도자 제조 방식을 고수해 제조한 안전한 식기다. 한국 세라믹 연구원에서 검증 받은 납 성분 무검출 유약만을 사용하며 1250도 이상에서 고온 소성해 내구성이 강하다.


24각 시리즈는 직영점 4곳(센터점·한남점·가회점·부산점)과 전국 백화점 광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힐링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