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판' 광주요, 12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로 컴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도자기업체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롯데홈쇼핑과 다시 한 번 손을 잡는다. 지난해 11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홈쇼핑 채널에 데뷔한 광주요는 오는 12일 목요일 밤 8시40분에 65분간 방송된다.


방송인 최유라의 선택을 받은 제품은 광주요의 캐주얼 라인이다. 가정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4가지 색상으로 알차게 구성한 4인 홈세트(36pcs)를 34만9000원에 선보인다.

광주요 관계자는 “론칭 이후 추가 편성을 요청하는 고객이 많아 급히 추가 방송을 결정했다”며 “설 명절 이전에 식기를 교체하고 싶은 고객 및 명절 선물이 필요한 고객까지 모두 유용한 방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캐주얼라인은 우리 고유의 '사발' 형태에서 착안해 개발된 생활 식기다. 눈, 목화솜, 소나무 잎, 밤에서 영감을 받아 천연유약으로 네 가지 빛깔(미설, 미솜, 미송, 미율)을 완성했다.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등 어떤 스타일의 음식을 담아도 멋스러워 매일 사용하는 식기로는 물론, 손님 대접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 라인이다. 캐주얼라인은 광주요의 스테디셀러로서 지난 1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광주요가 특별히 출시한 소스볼은 오직 롯데홈쇼핑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광주요는 2차 방송을 기념해 더욱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광주요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광주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 소문내기 이벤트’와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생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